홈 > 사자 > 이폰사자

이폰사자

우리 아이와 안전한 소통!!! 아이들 안전 지킴이 [키즈준2] 소통/안심/위치/실시간대화 [사은품/무료배송]

1 폰DC 1 1,684 2016.01.26 13:01



ictm.gifictm_bt1.gifictm_bt2.gif


t1.png




t2.png

d5d42633fce8395fb08b806868b11a02.png




t3.png



hit.gificon1.gificon2.gif

sh8400
iview.jpg
logo_sk.jpg

T Kids 폰 JOON2 (IF-W510S)

gubun1.jpg
[가입유형] 신규가입
[가입비] 0원 (면제)
[유심비] 0원 (면제)
[할부기간] 24개월
[단말기출고가] 205,700원
[보조금안내] 공시지원금+추가지원금
[할부원금] 요금제 참고
[위약금] 해지시점 (공시지원금/선택약정)여부에 따라 위약금 청구.
[색상] 화이트,오렌지,블루
[요금제] T키즈전용
[부가서비스] 부가 서비스 없음.(가입 원하시는 부가서비스 메모에 작성해주세요)
[사은품] 사은품 이미지 참고

sh8400


sh8400 sh8400

20160120170006_W510.png 

 

 


 

요금제 이통사지원금
대리점지원금
할부원금 기본료(월)
부가세포함
요금할인 할부금(월) 할부이자(월) 청구금(월)
T키즈전용 130,000/19,500 56,200 8,800 2,340 138 11,278원

info2.gif






t4.png


010-3275-8400

카카오톡ID : sh8400 문의 환영





t5.png

 

각종문의는

연락처:010-3275-8400

카톡ID:sh8400

 

 

 

■ 구매/신청/사용 안내 유의사항

 

 

*개통 후 단말기 회선 유지기간은 185일 / 요금제 유지기간은 123일 입니다.(하향시에만)
  -단,요금제 유지기간 구간으로 인한 공시지원금+추가지원금의 차액 약정 발생합니다.

  (최초 고가 요금제 가입하신 분은 183일 이후 변경해야 차액금 부담이 없습니다.)


*부진재고 밑 소진재고 신청 시 공시할인이 큰 폭의 모델은

  단순변심/교품/취소가 불가하니 구매 전 참고하시고 개통 신청하시길 바랍니다.
*특가 상품같이 정책변동이 큰 모델은 특성상 선 개통 후 배송이 될 수 있을 수 있습니다.

*할부원금은 요금제 선택에 따라 변동/가입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   (선 배송 후 개통 건은 이에 해당 개통이 진행이 되니, 유의 바랍니다.)


*약정 기간 내 회선 해지 시 위약금이 부과됩니다.
*24개월 이내 기기 변경 시 공시지원금,유통망지원금이 일할 계산되어 위약금으로 청구됩니다.
   (자세한 위약금은 변경/문의시점에 고객센터로 확인 바랍니다.)

*010 신규의 경우 개통 처리 후 발송 진행됩니다.

*특정 상품에 대하여 개통 후 발송이 됩니다.

*개통 후 요금제 변경 시 지원금이 조정될 수 있으며,

  요금제에 따라 (+),(-)금액으로 청구 조정됩니다.(변경 시 114로 문의 시 바로 확인)

*보상기변의 경우 기존 사용 단말기는 미 반납입니다.

*스마트 폰 보험은 실물 확인을 위해 개통 30일 이내에 가까운 지점이나

   대리점 방문하시면 가입 가능합니다.
  (단, 보험 가입 상품에 따라 가입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

 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14,대리점,지점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)

*공시지원금 안내
  -개통 후 183일이전 해지/변경 시 개통 당시 공시+추가지원금 전액 위약금 청구/183일

   이후 공시+추가지원금*[잔여기간/(약정기간-180)]의 위약금 발생합니다.

*선택약정 안내
 -지원금에 상응하는 요금할인 받기 선택 시 가입/해지 후 1개월 내 재가입이 불가하며,
  가입 중 요금제 1개월 내 재변경도 불가합니다.
 -해지/비대상 단말 & 비대상 요금제 변경 시 할인 반환금이 부과됩니다.

*개통 시 새 단말기/요금제에 미 지원 부가서비스에 대하여 자동 해지처리 후

  업무처리에 동의합니다.

*가족할인 및 기타 할인에 대한 미 확인으로 인한 개통 시 별도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.
   (가입 후 변경 가능한 할인이나 변경 사항은 접수 이전에 꼭 확인하시고,

    개통 후 변경 사항은 고객센터로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.)

*복지 할인,국가유공자 할인,차상위 할인,수급자 할인 등은 가입 후 14일 이전에 대리점,지점

  내방하셔서 직접 신청하셔야 합니다.


*법인 명의 구매 시 통신사 이동가입/기기변경(보상가입)만 가능하시며, 사업자등록증 사본,

  법인인감증명서 원본,대리인 신분증 사본,위임장 원본을 우편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
*신청접수가 정상적으로 완료 시,해피콜을 통해 안내 후 개통 진행이 되며,

  개통이 가능한 경우 별도의 해피콜 없이 단말기배송이 진행 후 개통이 됩니다.
   -변경 사항이 있을 시 연락을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.

    별도 미 연락 시 접수진행이 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.

*통신사별로 고가 요금제 가입 시

  (SK프리미엄패스1,2/KT심플 코스/LG식스플랜으로 개통 됩니다.) 무료제공

*개통 후 명의변경,정지,분실관련
  -판매기간 최소유지기간 내에는 불가하며 정지,분실정지 기간은 핸드폰 사용기간에

   미포함 됩니다.(약정기간도 미포함)

*개통 후 유심기변은 자사기준 31일 타사기준 95일 이후에 가능합니다.

*명의도용 문제 발생시 모든 책임은 구매자(주문자)에게 있습니다.

  이에 형사고발 처리가 될수있습니다.

 

 

 

미성년자 개통 관련 안내


*법적 친권보호자(법정 대리인) 신분증,가족관계증명서 상에 같이 기재되어있는

  구비서류가 필요하며 미성년의 사진과 주민번호가 기재된 학생증,재학증명서 또는

  여권을 첨부해주셔야 합니다.
 

■ 배송 관련         

*추가 연락처는 필수로 꼭 사용번호 외 다른 연락처로 기재를 해주세요!

   배송지 주소는 꼭 받으실 수 있는 주소로 기재해주세요!         
   (주소지 오 기재로 인한 지연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    연락처도 꼭 다른 연락 받을 수 있는 번호로 기재해주셔야 배송상에 문제가 없습니다.)         

 

 

*접수 당일 오후6시 개통완료 건을 기준으로 택배배송하며

  일부 상품은 개통 후 배송이 될 수도 있습니다.         

 

 

*당일 직 배송은 출고지에 따라 기준으로 배송이 되며,

   사은품은 별도로 발송 될 수도 있습니다.         

 

 

*배송관련 (당일 직 배송),(택배배송),(고속버스 터미널 배송)이 있습니다.

   직 배송관련은 경기,서울에 한하며,일부 상품은 제외대상이 있습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*사정상 물품과 사은품은 별도로 배송될 수도 있습니다.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
■ 사은품 배송관련 안내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
*사은품 배송은 본 상품과 같이 배송이나, 기기 출고지&기타 상황에 따라

   따로 배송이 될 수도 있습니다.         

  

 

 

■교품,취소,교환관련 안내

 

 

(14일이 지난 후에는 제조사 A/S를 통하여 직접 교체가 가능합니다.(자체 결함시 1년이내) 

 

 

-불량교체 시 제조사 A/S센터를 방문,불량 확인서를 동봉

 불량기기와 같이 접수를 해주셔야 가능합니다.
 

-불량교체/취소 접수 처리는 기기반품 후 기기 확인 후에만 가능합니다.

 

 

-주문취소의 경우 배송/개통 전 상황에서만 가능하시며,

  개통 후에는 통화품질/제조사 A/S센터의 불량 확인서가 첨부되셔야 가능합니다.

 

 

- 애플사(아이폰) 제품의 경우는 통화품질 불량에 대해서만 가입점 반품만 가능하며,

  그 외 모든 사유는 A/S센터(대우일렉)를 방문 처리하셔야 합니다. 
  (불량 교체 시 A/S센터 방문 처리 가능.

   10일 이내 구성품 포함 교환처리/30일 이내 단말기만 교체 가능하십니다.)

 

 

*통화품질 불량으로 인한 교환/취소/반품 등은 각 고객센터 통화품질 상담이력을

  직접 남기셔야 합니다.

 

 

*교환상품은 전 상품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 시에는 반려되실 수 있으므로

   꼭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


*번호이동 가입 후 취소하신 경우 전 통신사 지점/대리점 방문 후 번호이동 철회를

  직접 하셔야 원 번호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.

 

 

*현재 신규 가입이 중단된 "가입불가 요금제(폐지요금제)"를 이용 중인 휴대폰을 기기변경

   하신 후 취소할 경우,기존에 이용하시던 요금제로 원복 불가합니다.
​ 

 

 

info.jpg

Author

Lv.10 1 폰DC  과장
1,380 (63.2%)

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.

Comments

1 폰DC
1월 신년맞이 기어S 0원 구매시 빔프로젝트 증정 이벤트 진행중~

- 문자,전화,카톡 문의 환영합니당!
- 010 3275 8400 / 카톡ID sh8400
- 문자/카톡 연락주시면 정확한 상담 가능합니다
- 문의 시간 / AM 10:30 ~ PM 20:00 까지 문자/카톡남겨주세요 ^^*
- 기타 SK_KT_알뜰폰도 상담가능합니다!
- 폰DC 블로그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☞ http://blog.naver.com/sunghoonline
- 사이트 특성상 전 품목 이미지가 안올라오는 곳이 있습니다만 ㅜ.ㅜ
  전 모델 운영중입니다!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98 Lucky Point!